반응형

영국 정부는 세계주의자들의 "순 탄소 제로" 목표를 준수하기 위해 태양열을 차단하는 계획에 막대한 세금을 투입하고 있습니다.

이 계획은 마이크로소프트 공동 창립자인 빌 게이츠가 태양으로부터 오는 열과 빛이 지구 표면에 도달하는 것을 막아 "지구 온난화"를 막는다는 목표로 개척한 계획을 발전시킨 것입니다.

 

영국 정부는 납세자의 돈으로 무려 5,000만 파운드(6,634만 달러)를 투자해 태양을 차단하고 있습니다.

과학자들은 이 자금을 사용해 하늘에 에어로졸을 분사하여 인공적인 구름 덮개를 만들고 지구에서 열과 빛을 반사시킬 것입니다.

영국 텔레그래프의 보도에 따르면 사회주의 정부는 이미 이 프로젝트에 녹색 신호를 보냈다고 합니다.

해당 매체는 "과학자들은 대기에 에어로졸을 주입하거나 구름을 밝게 만들어 햇빛을 반사하는 등의 야외 현장 실험을 걷잡을 수 없는 기후 변화를 막는 방법으로 고려하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정부의 첨단 연구 및 발명 자금 지원 기관인 Aria  앞으로 몇 주 안에 발표될 프로젝트에 5,000만 파운드를 따로 마련했습니다.

Aria(선진 연구 및 발명 기관)의 프로그램 책임자인 마크 사임스 교수는 "특정 접근 방식에 대한 소규모의 통제된 야외 실험이 진행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환경을 인위적으로 바꾸려는 지구공학 프로젝트는 논란의 여지가 있음이 입증되었습니다

 

https://slaynews.com/news/uk-government-block-out-sunlight-comply-net-zero/

 

UK Government to Block Out Sunlight to Comply with 'Net Zero' - Slay News

The UK government is funneling huge sums of taxpayer money to bankroll a scheme to block out light from the Sun in order to comply with the globalist targets of "Net Zero."

slaynews.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