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많은 분들이 10번씩은 읽어보시어 왜 이런 반응이 나타나고, 극복하기 위한 더 효과적인 노력(예시: 관장)은 어떤 과정이 필요한지 건전한 토의가 필요합니다.

출처 : 히친 밴드

다이 오프(die off/죽어서 떨어져 나간다) : 악성세균이나 박테리아, 기생충 등 병균들이 죽을 때 방출해 내는 내독소에 사람몸이 반응하는 증상을 말한다

1. 다이오프(Die-off) 이해

2. 다이오프가 아닌것은?

3. 다이오프의 원인은?

4. 다이오프의 일반적인 증상은?

5. 다이오프의 예방과 최소화 하는 방법

■ 다이 오프 기원

다이 오프 증상은 Jarisch-Herxheimer 반응 ( JHR )이라고도 한다. . 일반적으로 불리는 Herx 반응은 19 세기 말에 유럽 피부과 전문의 인 Adolf Jarisch와 Karl Herxheimer에 의해 처음 기록되었습니다. 수은 (항생제) 치료 후 피부 병변 (증상)의 단기 악화와 관련이 있습니다. 1940 년대에 매독이 페니실린으로 치료를 시작한 후, 치료 후 24 시간 이내에 Herx 반응이 관찰되었으며 열, 오한, 두통 및 피부 발진 등이 나타났다.

■ 다이오프의 원리 : 왜 발생합니까?

다이아그램(표) 설명

약물이 들어가면 병원체가 세포 사멸이 일어나고, 병균에 감염된 세포가 죽으면 글리코 컨쥬게이트라는 당질복합체가 분비되고, 그러면 사람 몸에 면역반응이 일어나고, 면역반응이 일어나면서 염증 같은 현상이 나타나게 되며 디톡스(해독, 청소)가 된다. 일반적인 다이오프 증상은 피로, 두통, 관절통, 피부발진, 성격이상(우울, 예민, 감정변화 등), 호흡곤란, 장기능 이상 (복통, 위장통 등) 증가

다이오프는 세가지 단계로 구분된다.

① 세포사멸 ② 면역반응 ③ 해독

1. 세포사멸

기생충, 박테리아 및 칸디다와 같은 것들이 죽는 것을 ''세포 사멸' 이라고 한다. '세포 사멸'이 일어나면 몸속에서 세포사멸 반응에 의한 증상들이 폭포처럼 발생한다. 증상으로 끝나는 일련의 반응이 신체에서 나타납니다.

세포사멸을 하면 두가지 현상이 나타난다.

1 )단계 구충제, 항생제, 항바이러스제 복용시 바이오 필름이 제거된다. 바이오필름은 미세 기생물들이 위장관에 붙어살기 위해서 점액질 같은 막을 형성하는 것이다. 바이오 필름은 기생충, 박테리아, 또는 균들이 안에서 살 수 있도록 보호막, 보호할 수 있는 장소를 형성한다. 천연약재를 통해 바이오 필름을 파괴하면, 위장관에 살고 있는 병균들을 방출하게 된다. 약을 먹으면 바이오 필름이 제거된다.

※ 위장관 : 입, 목, 식도, 위, 십이지장, 맹장, 소장, 대장, 직장, 항문/ 목에서부터 항문까지 이르는 길

2) 단계-당질배합체(글리코 컨쥬 게이트)의 방출 : 기생충, 박테리아, 칸디다 등이 죽으면서 엔도톡신(내부 독소/독성)을 배출한다.

- 박테리아가 죽으면서 나오는 독소는 (LPS)지질다당류

- 기생충이 죽으면서 나오는 독소는 당지질 GP-AG

- 칸디다가 죽으면서 나오는 독소는 베타글루칸

이런 독소들이 방출되면서 염증이 일어난다. 그러므로 피검사 결과 염증 수치가 올라간다.

2. 면역 반응(방출되는 독소에 의해 면역반응이 일어난다)

염증은 자연스러운 면역 반응이며 감염을 치료하는 과정이며, 단기적으로 통증, 피부 발진, 두통 등과 같은 증상을 유발할 수 있다.

3. 해독

바이오 필름이 파괴되고, 독성들이 방출되면서 독성과 바이오 필름은 건강한 위장관을 가진 사람(healthy GI tract)은 장 내벽 및 운동성을 통해 대부분은 대변을 통해 배설된다. 그러나 대부분 위장관이 건강하지 않은 사람들(leaky gut)은 ' 장누수 ' 증상 이라고 정리.

장누수 증상이 있는 사람은 고분자 독성들과 미생물이 장 내벽을 통과하여 혈류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병균과 독소가 동시에 많이 방출되면 독소 중 일부가 장누수로 혈관에 유입된다. 면역 세포가 림프나 간을 통해 누수된 병균, 독소를 공격하여 신장, 대장 및 피부와 같은 몸에 들어가기 전에 제거한다.

※ 장누수가 있는 사람이 고용량 구충제 복용시 많은 병균과 독소의 방출로 과부하가 걸리면 몸속으로 다시 들어가게 되어 혈관을 통해 온 몸으로 퍼진다. 피부에 발진이나 두드러기 현상도 몸속의 독소를 체외로 빠져나가게 하는 과정이다.

이것은 제대로 작동하는 해독 경로가 있는 사람들에게는 문제 없다. 건강한 사람들이 잘 작동 할 수있는 것입니다. 불행히도, 수년간의 만성 소화기 증상을 앓고 있는 많은 사람들에게 이러한 해독 경로는 막히거나 느렸다. 이것은 신체가 이러한 독소를 제거하고 신체에서 재순환되도록 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독소를 제거 할 수 없기 때문에 박테리아, 효모 및 기생충 감소 증상이 더욱 두드러지고 오래 지속될 수 있다.

■ 다이오프 증상의 일반적인 원인

우리가 볼 수있는 가장 일반적인 세 ​​가지 원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식이요법 : 가공 식품, 설탕, 탄수화물 등을 피한다.

> 생균제 도입 . 프로 바이오 틱 프로토콜을 시작하면 '좋은 사람'이있는 병원체를 압도함으로써 효과적으로 병원균을 죽일 수 있습니다.

> 항균, 항진균, 구충제는 병원체를 빨리 죽이는 가장 일반적이고 효과적인 방법이며 일반적으로 가장 많은 증상을 나타냅니다.

▣ 다이오프 증상이 아닌 경우

> 음식 반응은 일반적으로 병원체 세포 사멸이 아닌 특정 음식, 계란, 견과류, 글루텐 및 유제품의 단백질에 대한 면역반응

입니다. 다이오프 반응이 아니다.

> 기생충이 많은 사람은 일주일 또는 이틀이 좋은데 며칠 동안 너무 힘든 느낌이라면, 기생충이 죽지 않고 살아 있다는 신호일 가능성이 높다.

> 다른 염증 원인 . 염증은 감소 증상의 중심에 있기 때문에

많은 염증 원인과 혼동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다른 염증 원인은 정신적 / 정서적 또는 스트레스 관련, 새로운 장 감염, 과도한 운동 등이 원인일 수 있다

▣ 일반적인 다이오프 증상

> 피로 , 두통 , 신체 통증 , 피부 발진 또는 반응 , 기분 증상 (예 : 불안 및 우울증), 호흡기 가래 또는 코 막힘, 복통, 위장 장애증가, 독감 증상 (예 : 발열 및 오한)

-다이 오프 증상 : 피로

피로는 아마도 일반적인 다이 오프 증상 일 것입니다. 특히 신체가 많은 병원성 감염이나 기생충과 싸우려고하는 경우 치유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제거 프로토콜의 초기 단계에서는 시스템에 너무 많은 스트레스를 가하지 않고 휴식과 싸울 공간을 확보해야합니다.

-다이 오프 증상 : 두통

해독과 두통은 종종 많은 고객들과 함께합니다. 그것은 병원체 세포 사멸 과정에 의해 악화 될 수 있지만, 많은 고객들 두통의 가장 큰 원인은 실제로 식이에서 카페인과 설탕과 같은 특정 염증성 식품을 제거하는 것입니다.

-다이 오프 증상 : 신체 통증 및 통증

신체 통증과 통증은 염증성 증상입니다. 죽으면 독소의 방출에 대한 면역계의 염증 반응으로 과잉 활동으로 근육통과 관절이 아프게 됩니다.

-다이 오프 증상 : 피부 발진 및 반응

피부는 주요 제거 기관이며 신체의 다른 시스템이 과도하게 사용되면 신체는 피부를 통해 과도한 독소를 제거하고 제거 할 수 있습니다. 피부에 문제가있는 사람이라면 발진, 습진 또는 건선 발적, 피부 염증 또는 발진이 증가하거나 악화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현상은 일반적으로 빠르게 해결되지만 관리하기가 어려울 수 있다.

-이완 증상 : 기분 증상 (예 : 불안 및 우울증)

장 건강과 기분 증상 사이의 관련성은 잘 문서화되어 있습니다. 다른 다이오프와 마찬가지로 병원균 박멸 중에 불안 및 우울증과 같은 기분 증상도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것들은 받아들이기 어려울 수 있지만, 현재의 기분은 일시적인 병원체 소멸의 결과이며 생활 환경의 다른 요소가 아니라는 사실을 인식하면이 단계를 더 잘 견딜 수 있습니다.

-다이 오프 증상 : 호흡기 가래 또는 코 막힘

몸은 점액과 가래를 사용하여 독소를 포착하고 제거합니다. 감기 나 독감에 걸렸을 때 콧물이 나는 이유입니다. 신체가 이러한 과도한 독소를 배설하는 데 도움이되는 모든 시스템을 사용하기 때문에 점액 생성의 증가가 다이 오프의 일반적인 징후와 같은 이유입니다.

-다이 오프 증상 : 장내 불편함

장에서 모든 행동이 일어나더라도, 장불편함이 증가하는 것이 다이 오프 중에 일반적이라는 것은 놀랄일이 아닙니다. 설사 또는 변비, 팽만감, 가스 및 복통은 종종 병원체가 죽고 독소가 장으로 배출 될 때 발생됩니다. 이것은 감염이 있고 세포 사멸 부위입니다. GI 증상은 또한 예를 들어 기생충 수명주기와 관련된 음식 반응 및 일반적인 증상 발적과 같이 위에서 논의 된 비식이 관련 원인과 관련이있을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다이 오프 증상 : 독감과 유사한 증상 (예 : 발열 및 오한)

독감과 유사한 증상은 100 년 전에 관찰 된 최초의 Herx 반응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사망 증상은 아마도 가장 심각 할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많은 양의 항생제로 치료 된 스피로헤타 감염과 관련이 있습니다. 열은 또한 대부분의 미생물이 고온에서 작동 할 수 없기 때문에 신체가 감염을 죽이려고하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천연 항균 허브와 관련된 저용량, 더 긴 기간 및 적정을 고려할 때, 독감과 유사한 증상은 기존의 치료 이외에는 덜 일반적입니다.

☞ 감염이 심한 사람에게 일어난다.

▣ 다이오프 증상 관리

1. 복용량을 조절하라. 세포 사멸의 양과 속도 조절 -이것은 신체가 관리해야하는 '독성 부담'의 크기를 결정합니다.

2. 면역체계를 끌어올려라

3. 신체에서 효과적인 해독

1) 적정 복용

적정은 점진적인 복용입니다.(천천히 시작해라) 더 빠르고 강렬할수록 죽어가는 병원체에서 독소가 더 많이 방출 될 수 있습니다. 밭에 폭탄을 떨어 뜨리지 말고, 부정적인 영향을 최소화 하기 위해 적정하게 복용하라.

▷ 천연 항균제 – 항생제와 달리 천연 항균제 또는 약초 ​​보조제는 일반적으로 병원체와 기생충을 다루는 훨씬 더 부드러운 접근 방식입니다. 그것들은 여전히 ​​강력하고 특정 품종은 다이오프 증상을 일으킬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항생제에 의한 것보다 적습니다.

▷ 식이 요법 소개 -우리는 초기 상담 후 테스트 결과를 받기 전에 장내 치유 요법을 소개합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보충 프로토콜을 시작하고 항균제를 도입하기 전에 식이요법 변화의 영향이 해결되는 데 약 한 달 정도 걸립니다.

▷보충 적정 -우리는 한 번에 하나의 보충제를 도입하고 다음 제품으로 넘어 가기 전에 각 제품을 완 전히 최대 용량으로 천천히 만드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를 통해 특정 증상에 대한 특정 보충제에 대한 반응을 개별적으로 모니터링하여 감소 증상을보고 그에 따라 복용량 권장 사항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병원체 퇴치 과정이 느리게 진행되어 신체가 관리해야하는 세포 사멸의 양과 속도가 감소 함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첫날부터 완전 투여 량으로 시작하는 기존의 항생제 권장 사항과 대조되며, 이는이 접근법이 일반적으로 더 큰 다이오프 증상을 초래하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 염증 감소

매우 활동적인 (혹은과 활동적인) 면역 체계를 가지고 있다면, 염증과 관련된 매우 많은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피로, 신체 통증 및 통증과 같은 증상은 염증이 많은 사람들에게 흔합니다. 염증 관리에 도움이되는 두 가지 주요 방법이 있습니다.

1. 휴식과 스트레스 감소 – 몸에 병원성 감염과 싸우고 치료할 공간을주는 것은 염증 관리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이것은 대부분의 신체적 회복이 오후 10시에서 오전 2시 사이에 양질의 수면을 우선시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강렬하거나 과도한 운동과 같이 신체에 스트레스를 가하는 활동을 피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지속적으로 더 많은 신호를 추가하는 경우 신체가 염증을 극복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2. 항염증제 및 보조제 -신체에 자연적인 항염증제를 제공하면 염증 관련 다이오프 증상의 심각성을 줄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우리의 항염증제 지원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 오메가 -3-양질의 생선 기름 보충제 또는 아마씨, 치아 씨, 호두 및 기름진 생선과 같은 식품 기반 소스.

> 항염증제 향신료 – 음식에 강황, 생강, 계피를 첨가하거나 차에 넣는 것은 쉬운 옵션입니다.

> 녹색 잎이 많은 채소와 진한 열매의 산화 방지제.

> 글루타치온, 케르세틴 및 비타민 C와 같은 추가 보충제가 필요할 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해독 경로 지원

신체가 우리의 해독 기관을 통해 과도한 독소를 제거하도록 돕는 것은 다이오프 증상을 피하고 중증도를 줄이는 데 중요한 부분입니다. 이러한 해독 경로를 지원하는 가장 효과적인 두 가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간 지원 : 간은 혈류에서 박테리아와 그들의 지질 다당류 ( LPS ) 를 제거하기 위해 우리가 집중하는 주요 기관 입니다. 기생충과 효모의 다른 글리코 컨쥬 게이트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이 제거 기능은 다이 오프 증상을 줄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우리의 목표는 일반적으로 N- 아세틸-시스테인 (NAC), 밀크시슬, 민들레 등의 천연 성분이 혼합 된 보충제를 사용하여 1 상 및 2 상 간 해독 경로를 모두 지원하는 것입니다. 또한 실험실 테스트에서 마커를 사용하여 2 단계 간 해독을 평가하여 프로토콜에이 영역에 대한 추가 지원이 필요한지 여부를 알 수 있습니다.

-GI 결합제(장내 결합체) : 크론, 궤대, 과대, 난소암, 자궁암, 유방음 등은 장상태가 좋지 않다. GI 결합제는 자석과 같은 독소를 결합하고 대변에서 제거되도록 소화관을 통해 완전히 운반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과잉 독소를 정리함으로써 혈류로 흡수되거나 재 흡수되는 것을 방지하고 추가로 죽는 증상을 유발합니다. 고객이 다이 오프 증상을 최소화하도록 돕기 위해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바인더에는 세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 숯 -활성탄은 급성 다이오프시 증상에 매우 잘 작용하는 넓은 범위의 바인더입니다. 미생물, 미네랄, 비타민 및 영양소에 결합 할 수 있기 때문에 단기적으로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으며 다른 식품, 약품 또는 보조제에서 잘 제거됩니다. 다이 오프 증상을 빠르게 극복 할 수있는 저렴한 옵션입니다.

> 점토 -벤토나이트, 제올라이트 및 파이로 필 라이트 점토는 숯보다 더 선택적이고 (낮은 스펙트럼), 여전히 일부 영양소에 결합 할 수 있습니다. 즉, 며칠이 아닌 몇 주 동안 복용 할 수있는 더 부드러운 형태의 바인더입니다.

> 클로렐라 -독소를 좋아하는 조류 인 클로렐라는 박멸 프로토콜과 관련된 다이 오프 및 독소를 지원하는 훌륭한 지속적인 지원 제품입니다. 살아있는 유기체로서 필수 영양소가 아닌 독소에 결합하여 프로토콜 전체에서 지속적인 예방 지원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일단 죽어가는 증상이 사라지면 구제를 제공 할 가능성은 없지만, 이것이 바로 우리가 숯과 점토를 만드는 것입니다.

▣ 해독을 지원하고 사망 증상을 최소화하기위한 추가 전략

다음은 고객의 해독 경로를 높이고 거부 증상을 최소화하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추가 전략입니다.

> -물을 마셔라 - 효과적이며 프로토콜 중에 액체를 유지하면 시스템을 통해 독소를 플러시 할 수 있습니다.

> 엡솜 소금 목욕 - 엡솜 소금 목욕 의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그들이 이완하고 있음 2) 통증과 통증을 돕기 위해 마그네슘 수치를 높일 수 있습니다. 3) 피부에서 독소를 끌어내는 데 도움이되며 4) 간 해독에 도움이되는 황산염 수치를 높일 수 있습니다.

※ 베이킹 소다는 항균제, 앱솜솔트는 부작용 완화

> 적외선 사우나-일부 고객은 프로토콜 중 적외선 사우나를 사용하면 이점을보고합니다. 이완 효과 또는 혈액 순환을 증가시키고 땀샘을 자극하여 체내에 축적 된 독소를 방출하는 것으로보고 된 능력에 관계없이 이러한 결과는 사람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적외선 사우나로 실험 할 경우 수화 유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