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러한 종류의 첫 번째 연구 에서 스웨덴 연구원들은 5G 방사선 이 " 마이크로파 증후군 "을 나타내는 전형적인 증상을 유발한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

메디신스크 액세스(Medicinsk Access) 저널에 발표된 이 연구는 또한 당국이 허용하는 수준보다 훨씬 낮은 비전리 방사선 이 건강 문제를 일으킬 수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아파트 옥상에 설치된 5G 기지국은 역 바로 아래에 사는 두 사람의 아파트에서 매우 높은 수준의 비전리 방사선을 발생시켰다.

노출된 지 며칠 만에 아파트 주민들은 마이크로파 증후군 증상을 보였습니다. 방사선량이 적은 곳으로 이동하면 증상이 빠르게 감소하거나 사라졌습니다.

5G 설비를 설치하기 전후에 측정한 결과, 5G로 전환하면 방사선이 9m2에서 최대 1,690mW/m2로 증가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는 급성 및 장기적 건강 영향 모두에 충분히 높은 수준입니다.

측정은 5G 배포 이전과 이후에 여러 번 수행되었습니다.

 

5G가 설치되기 전에 아파트 바로 위 같은 위치에 3G 또는 4G용 기지국이 이미 있었습니다. 그래서 5G로 전환하기 전에는 방사능 수치가 높았지만 5G로 전환한 후에는 방사능 수치가 188배 증가했습니다.

이는 주거 공간과 가까운 지붕에 배치된 5G 기지국의 비전리 방사선이 매우 높을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기지국에서 불과 5미터 아래에 있는 침실에서 가장 높은 방사능 수치가 감지되어 연구 저자들은 5G 방사능 수치에 노출된 사람들에게 미치는 영향에 대한 추가 조사를 촉구했습니다.

모나 닐슨(Mona Nilsson)은 "이 기술의 출시가 시작된 지 3년이 지났고 이미 인구를 5G 고강도 펄스 마이크로웨이브 방사선에 노출시킨 후 5G 건강 영향에 대해 수행한 첫 번째 연구"라는 것은 충격적이라고 말했습니다. 스웨덴 방사선 보호 재단( Swedish Radiation Protection Foundation )의 전무 이사 이자 연구의 공동 저자는 The Defender 에 말했습니다 .

Nilsson은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이 기술과 정부가 허용하는 수준에서 5G 및 4G 기지국에 대한 증가 및 일반적인 노출이 안전하다는 것을 보여주는 연구는 없습니다. 오히려 정부와 통신 회사가 안전하다고 잘못 주장하는 수준보다 훨씬 낮은 수준에서 마이크로파 증후군과 암의 위험이 증가한다는 연구 결과가 반복적이고 설득력 있게 나타났습니다.”

환경 및 암 연구 재단( Environment and Cancer Research Foundation ) 의 종양학자이자 연구원인 Dr. Lennart Hardell은 연구를 Nilsson과 공동 저술했습니다.

 

피험자의 증상 추적

연구에서 63세와 62세의 남녀가 2021년 11월부터 아파트 옥상에서 5G에 노출되었습니다. 개인은 노출이 시작되기 전과 후의 증상을 기록했습니다.

아래 표 1의 1열에 는 마이크로파 증후군의 전형적인 증상 이 나열되어 있습니다.

두 번째 열(Before 5G)은 아파트에 5G를 배치하기 전 자가 진단한 증상, 세 번째 열(With 5G)은 5G 설치 후 자가 진단, 네 번째 열(After 5G)은 감지된 증상을 나타냅니다. 비이온화 방사선 수치가 훨씬 낮은 새 아파트로 이사한 후.

표 1.   임상 증상 등급 0-10, 여기서: 0 = 증상 없음, 1 = 경미한 증상, 10 = 참을 수 없는 통증 및/또는 불편함.   이전에 건강했던 남성과 여성, 각각 63세 및 62세.

 

표 1. 임상 증상 등급 0-10, 여기서: 0 = 증상 없음, 1 = 경미한 증상, 10 = 참을 수 없는 통증 및/또는 불편함. 이전에 건강했던 남성과 여성, 각각 63세 및 62세.

 

남자와 여자는 피로, 수면 문제, 현기증, 과민성 및 우울증과 같은 정서적 영향, 코피, 이명, 심장 증상, 기억력 문제 및 피부 문제를 경험했으며 모두 일반적으로 마이크로파 증후군과 관련이 있습니다.

방사선 수치가 낮은 새 아파트로 이사한 지 24시간(남자의 경우)과 1~3일(여자의 경우) 이내에 모든 증상이 사라지거나 감소했습니다.

 

마이크로파 증후군 - 간략한 역사

마이크로파 증후군은 비이온화 방사선 노출로 인한 직업적 위험을 연구하던 구소련의 과학자들에 의해 1970년대에 기술되었습니다.

소비에트 연구원들은 피로, 현기증, 두통, 수면 장애, 집중력 문제, 기분 변화, 이명, 심장 두근거림 및 기억 상실을 포함한 증후군의 여러 증상을 설명했습니다.

연구자들은 비전리 방사선에 대한 노출이 중단되거나 감소했을 때 증상 이 가라앉았다 는 점에 주목했습니다.

 

마이크로파 증후군 증상의 가장 흔한 원인은 휴대폰, 무선 통신용 기지국, WiFi 및 스마트 계량기 의 비전리 방사선 노출입니다 .

노출된 사람은 일반적으로 여러 신체 기관에서 증상을 경험하지만 대부분의 경우 증상이 중추 신경계 및 심장과 관련됩니다.

마이크로파 방사선에 대한 민감도는 개인차가 있기 때문에 증상은 사람마다 다릅니다.

지난 20년 동안 여러 연구에 따르면 휴대폰 기지국 근처에 사는 사람들 사이에서 마이크로파 증후군 증상의 위험이 증가했습니다.

예를 들어, 인도의 한 연구 에 따르면 수면 문제, 두통, 현기증, 과민성, 집중력 문제 및 고혈압의 발생률이 증가했습니다.

 

5G로 인한 비전리 방사선 증가

스웨덴 연구는 5G가 거의 즉시 마이크로파 증후군을 유발한다는 것을 보여주었을 뿐만 아니라 비이온화 방사선의 수준이 엄청나게 증가한 것을 발견했습니다.

연구에 참여한 남녀의 집에서 측정한 값(최대 1,690milliWatts/m2)은 스웨덴 방사선 안전국(Swedish Radiation Safety)에서 안전하다고 판단한 값(10,000milliWatts/m2 6분에 대한 평균값)보다 현저히 낮습니다. 권한(SSM).

마이크로파 방사선은 심하게 변동하는 경향이 있고 SSM의 기준은 평균값이므로 최대값이 10,000milliWatts/m2보다 훨씬 더 높을 수 있으며 실제로 생물학적으로 더 활성인 큰 변동으로부터 보호하지 못합니다.

더욱이 SSM의 기준값은 가정, 사무실, 학교에서 노출되는 경우처럼 기지국에서 장기간 노출될 경우 발생하는 마이크로파 증후군이나 암과 같은 장기적인 유해영향으로부터 보호하지 못한다.

참조 값은 30분 이내에 조직을 가열할 정도로 강한 방사선의 결과로 인한 즉각적인 영향에 대한 보호에만 적용됩니다.

이는 급성 열 손상이 신경계 손상, 산화 스트레스 및 DNA 손상을 유발하는 것으로 나타났음에도 불구하고 일반 대중이 급성 열 손상 이외의 영향으로부터 완전히 보호받지 못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연구는 비이온화 방사선의 '안전한' 수준을 재검토할 필요가 있음을 보여줍니다

연구에 앞서 저자들은 SSM의 참조 값에 해당하는 수준 또는 이 사례 연구에서 측정된 수준에서 기지국의 비전리 방사선에 만성 노출로 인해 건강에 해로운 영향의 위험이 없음을 보여주는 과학적 연구는 없다고 언급했습니다.

4G와 5G의 비전리 방사선을 결합하는 것의 장기적인 위험에 대한 연구조차 없습니다.

Hardell과 Nilsson은 “피폭이 SSM의 기준 값보다 낮기 때문에 방사선에 대한 노출이 위험을 수반하지 않는다고 주장하는 것은 과학적 근거가 전혀 없습니다.”라고 결론지었습니다.

2016년에 연구자와 의사 그룹은 낮에 최대 노출을 0.1, 밤에 0.01mW/m2로 권장 했습니다.

그러나 건강 위험에 대한 광범위한 증거에도 불구하고 환경에서 마이크로파 방사선은 급격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마이크로파 증후군 및 기타 여러 건강 위험에 대한 보호 기능이 확실히 부족하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오래된 참조 값이 사용됩니다.

 

Lennart Hardell과 Mona Nilsson은 높은 수준의 마이크로파 방사선에 노출될 수 있는 마이크로파 증후군 관련 문제를 호소하는 사람들에 대한 심층 조사를 요청했습니다.

"[환자]의 주의 깊은 병력을 조사하여 다양한 마이크로파 방사선 소스를 조사해야 합니다."라고 그들은 적었습니다. “또한 조사는 가정과 직장 모두에서 방사선 측정으로 보완되어야 합니다.”

이러한 환자는 질병을 유발하는 요인, 즉 비전리 방사선에 대한 노출을 줄이는 것을 가장 중요하게 고려하여 질병을 유발하는 요인을 제거하거나 줄이기 위해 신중하게 고려하여 적절하게 조사하고 의학적 진단을 받아야 합니다. 이것은 돌이킬 수 없는 손상이나 만성 질환의 위험을 줄이기 위해 가능한 한 빨리 이루어져야 합니다.

또한, 5G 설치 후 조사 대상 아파트에서 측정한 값은 방사선이 현재 기준치 이하이더라도 의료적 관점에서 주택이 살 수 없는 상태가 된다는 점을 강조해야 한다.

 

Nilsson은 통신 산업이 "그들이 포착한 조직, 세계 보건 기구, 국제 비전리 방사선 보호 위원회 및 기타 단체의 도움을 받아 이 기술의 건강 위험에 대한 정보를 대중에게 알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정부 기관.”

그녀는 덧붙였다: “대중에게 강요하는 방사선이 위험하다는 것을 주요 통신 회사들은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수십 년 동안 그것을 알고 있었지만 여전히 대중에게 진실을 숨기고 우리 모두에게 기술을 강요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일을 합니다.”

 

[원문링크]

https://childrenshealthdefense.org/defender/5g-radiation-microwave-syndrome-symptoms/

 

5G Radiation Causes ‘Microwave Syndrome’ Symptoms, Study Finds

In the first study of its kind, Swedish researchers found 5G radiation causes typical symptoms indicative of “microwave syndrome.” The study, published in the journal Medicinsk Access, also confirmed that non-ionizing radiation — well below levels al

childrenshealthdefense.org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