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미 NASA 비밀보고서에 나왔다는 니비루 행성크기입니다.

1. 지름 : 지구의 4배

2. 밀도(질량) : 지구의 23배

3. 공전 주기 : 약 3650년 ( 정확히 3657년)

4. 소속 : 명왕성(현재 퇴출) 다음 번째의 태양계 소속 행성(10번째 행성 이라고도 함)

5. 특성 : 고도의 밀도를 가진 강력한 자기장 형성으로 인해 지구의 지축변동시킴

6. 대기 : 붉은 색 철성분의 먼지대기(엄청난 양의 붉은 먼지 꼬리를 가짐)

7. 색깔 : 철성분의 먼지대기로 붉은 색으로 검은 색에 가까움(관찰이 잘 안됨)

8. 현재위치 : 태양계 내 태양 뒤에서 선회 중(1~2년 내 지구에 최고 근접점에 도달 예상)

9. 관찰 방법 : 일출, 일몰시 특수 사진기로 촬영가능

행성-니비루

지구에 근접할시에 자기장, 극성, 인력, 중력, 반발력, 모멘텀 속도 기타 작용으로 지구에 변화가 다가옵니다.

2010년 이후 니비루에 관한 기사나 개인의 글이  자주 올라옵니다.

휴거론 까지 포함입니다.

수메르 신화에 니비루(Nibiru)에 관한 자료가 있으니  관심있는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채널러들에 따르면 실제로 알려진 행성X인  니비루는 대략 토성크기의 행성이며 자연 행성이  아닌 인공구조물입니다.

니비루 체계의 구성는 행성 1, 위성 7, 전투 위성 1, 함선 2척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우리가 알고 있는 성경의 요한계시록의 완성을 위해 태양계에 들어올것으로 예상됩니다.

한마디로 거대한 우주 함대입니다.

니비루는 4차원의  세상에 있어서  우리눈에는 보이지 않지만 진동을 낮추면  많은 사람들이  볼수도 있을것입니다.

 

최근들어서 세계여기서 이상현상이  관측되고 있는데 니비루  행성이 보인다는 소문들이 나타나고 있기도 합니다.

 

[이글은  자료가 업데이트 될때마다 수정됩니다]

 

+ Recent posts